하이코트 세라믹코팅

하이코트는 단열성능이 우수하고 인체에 유힉한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친환경 무기질 소재로
이루어진 제품입니다. 성현케미칼은 세라믹을 주 원효로 단열흡음뿜칠재를 생산하고 있으며,
안정적이고 자연친화적인 제품으로 쾌적한 삶의 공간 연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하이코트 SP-2의 특징

  • 극대화된 단열성 엄선된 단열성 광물질을 주재료로 사용하여 단열성능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강력한 부착력 내구성이 강한 천연무기질 바인더를 사용하여 부착상태가 반영구적으로 유지되게 하였습니다.
    간편한 시공성 불규칙적인 시공표면에서도 일정한 두께로 뿜칠시공이 가능하므로 일체성 있는 시공을 할 수 있으며 부분손상 시 쉽게 보수 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흡음성 팽창골재를 사용하므로 흡음 및 차음효과를 극대화 하였습니다.
    내분진성 어떠한 구조에도 쉽게 시공되며 환경을 생각하여 분진량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하이코트 SP-2의 용도

  • - 건축물의 천정, 벽의 단열, 흡음, 결로방지
    - 기계, 보일러실, 공작실, 공조실 등 소음부위의 흡음용
    - 교육, 문화, 체육시설 등의 천장의 단열·흡음마감용
    - 건축물의 최상층, 최하층 천장의 단열 및 결로방지
    - 난연에 취약하거나 불연성능을 필요로하는 부위

하이코트 SP-2의 시공방법

  • - 작업시기는 천장 덕트 배관 등에 필요한 앵커, 행거 등 천장 부속물의 기초공사가 완료 된 후에 시공한다.
    - 작업면의 표면을 검사하여 먼지, 녹, 오일, 페인트 등의 이물질을 제거한 후 시공한다.
    - 시공장소 및 피착면의 온도는 작업기간과 양생기간동안 5℃ 이상의 온도가 되도록 난방 등 보온조치를 작업 24시간 전부터 한다. - 하이코트 SP-2 혼합은 1(제품) : 1 ~ 1.3(물) 중량비로 혼합하고, 혼합시간은 약 3~5분간 충분히 교반한다.
    - 노즐끝과 시공면과의 거리를 30~60cm 로 유지하고 시공각도는 90。를 원칙으로 한다.
    - 사용설명서 및 시공메뉴얼을 숙지하고 시공한다.
무료전화상담 1599-8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