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왜 웰톤을 선택할까요?

효율적인 시공

효율적인 시공 스프레이 타입 단열제로 빠른 시공이 가능하고, 뛰어난 접착성이 있습니다.

에너지 절감효과

에너지 절감효과 섬유계 단열제대비 냉,난방 효과로 에너지 소비의 부담을40% 줄여줌.

난연성

자기 소화성이 있어 화이 발화의 원인이 되지 않으며,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피해를 최소화.

뛰어난 차음성

뛰어난 차음성 건물 외부,층간,측간 발생하는 소음을 막아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시공사례

CONTACT

...
전화상담
1599-8571
...
온라인문의

궁금한 사항 문의 남겨주세요.

...
오시는길
방문시 참고해 주세요.
...
자료실

웰톤 자료실입니다.

우레탄은 포리올과 폴리이소시아네이트의 2액성으로 포리올의 주성분의 알코올이기 때문에 임시 방판적 내열처리에 불구하고 유독가스가 배출될 수 밖에 없습니다. 단순하게 단열성만 믿고 우레탄을 선호하던 국내 유수의 건축설계 사무소들은 대처할 수 있는 준불연 셀라이트(경질우레탄 + 불연단열 복합공법)으로 바꾸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단열성만 믿고 우레탄을 선호하던

시공 진행 절차 STEP 1 단열(방음), 방수 시공문의는 1599-8571 STEP 2 견적요청접수 친절한 상담,견적 접수 STEP 3 현장방문 정밀실측 및 누수진단 STEP 4 견적서 제출 간결한 시공을 약속하는 견적 STEP 5 공사도급계약 자제준비 및 시공팀 배치 STEP 6 공사착공 반복시공 없는 간결한 시공 STEP 7 공사 완공 꼼꼼한 점검 및 검수 STEP 8 사후관리 무상 3년!

시간이 흐르면서 내집 마련의 꿈이 현실화되고, 개개인의 생활의 폭이 더 넓어짐에 따라, 사람에게는 단지 지붕을 얹고 사는 것이 아닌 내구성 좋은 집에서 쾌적하게 살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기 시작했고, 그것을 적극적으로 요구해가기 시작했습니다. 소비자의 요구는 건축업계의 동향을 더 다양화하기 시작했고, 이런 요구의 충족이 얼마나 잘 받아들여지느냐에 따라 건축주들이 정보를 활발하게 공유하기 시작작함으로써 경쟁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이 같은 과정의 순기능으로 인해 건축은 다양한 소재를 발굴하고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건축법을 개발하는 등 나날이 발전해왔습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 서 있는 단열 또한 마찬가지였습니다.

폴리우레아방수 건축, 토목, 화학공장, 발전소, 정수장, 배수지, 하수처리장, 상하수도 시설물, 폐수처리장, 식수로 사용하는 물탱크, 철부용 시설 등 광범위한 부분에 코팅과 방수에 적용이 우수합니다.

경질우레탄폼 (Rigid polyurethane foam) 단열재중 가장 낮은 열전도율을 지닌 고효율 단열재로 기존 단열제대비 얇은 두께로 시공가능하여 공간 활용에 뛰어난 효과의 단열제입니다. 제조방법 : 열전도율(W/mK, at 20°C) : 벽체두께 (0.27W/㎥k 기준) : 장 점 : 단 점 : POLYOL와 ISOCYANATE를 주제로하여 발포제, 촉매제, 안정제, 난연제등을 혼합시켜 얻어지는 발포 생성물 0.02 시공현장 별 유기적 시공 높은 열전도율 / 얇은 두께 열관류가능한 고효율 단열 개인 시공 불가/ 영하 온도시 시공 불가
무료전화상담 1599-8571